온카 Truist 분석가인 Barry Jonas는 오늘 고객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Bellagio 운영자의 주식을 “보유”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하고 주식에 대한 가격 목표를 40달러에서 5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온카 그 새로운 전망은 MGM 주식의 잠재력이 오늘 종가보다 32.2% 상승했음을 의미합니다. 온카 Jonas는 “역사적으로 스트립과 목적지 시장에 대한 거시 리스크에 대해 더 신중했지만 2023년에는 MGM이 스트립의 강력한 이벤트 일정과 주 중반 출장에서 상대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썼습니다.
2023년 높은 인플레이션과 금리 상승이 MGM이 가장 큰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사업자들에게 미칠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트루이스트는 만달레이 베이 운영자가 이러한 거시경제적 역풍을 견딜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봅니다. 이벤트 캘린더는 2023년 MGM 주식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는 항상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있는 곳이며 정기적으로 마퀴 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하지만 2023년 이벤트 달력은 MGM 주식의 촉매제로서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는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가장 많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컨벤션 버전으로 1월에 신 시티로 돌아옵니다. 그것은 중요한 라스베가스 회의와 컨벤션 사업에서 반등의 한 예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올해 초, CFO Jonathan Halkyard는 도이체방크의 제30회 연례 레버리지 파이낸스 컨퍼런스에서 운영자가 컨벤션 및 회의 예약에 대해 “정상으로 복귀”하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스트립 공연장은 2023년 상반기까지 확실한 예약 트렌드를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잘 참석한 이벤트(CES)가 작년에 부활한 COVID 변종의 영향을 받아 1분기에 비교적 쉽게 설정할 수 있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일반적으로, 컨벤션의 반환은 더 가치 있는 고객을 불러오는 반면,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는 게임, 식음료 및 기타 비게임 분야에 훨씬 더 많은 예산을 투입합니다.”라고 Jonas는 덧붙였습니다. 내년에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다른 유명한 행사로는 2분기에 열리는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과 내년 11월에 열리는 포뮬러 원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가 있습니다. 그 행사의 총 참석자 수는 600,000명에 이를 수 있습니다.
MGM 주식은 매력적입니다. MGM과 경쟁업체의 경우, 이러한 모임이 라스베가스의 주 중반 점유율을 높이기 때문에 컨벤션이 필수적입니다. Truist 분석가들에 따르면 “거시 환경은 2023년(2022년) 게임 전망에 약간의 불확실성을 제시하지만, 우리는 베가스에 계획된 이벤트의 수와 품질이 상대적인 성과를 능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일부 소비자 재량주는 올해 그룹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가치를 유지하고 있지만, 조나스는 MGM의 가치 평가를 현재 수준에서 “불필요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